2018년12월10일mon
기사최종편집일  최종뉴스편집일
비마이너로고
news
뉴스상세검색 버튼
기사등록 기사제보
전체메뉴 펼침
HOME 뉴스홈 > 뉴스 > 정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진보적 장애언론 ‘비마이너’에서 신입기자를 모집합니다.
등록일 [ 2018년11월23일 18시08분 ]


 

진보적 장애언론 ‘비마이너’에서 신입기자를 모집합니다.

 

기자를 꿈꿔본 적 없어도 괜찮습니다. 정확히는, 진보적 장애운동에 관심 있는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장애인 활동가들이 도로를 점거하고, 보건복지부 장관이 있는 단상 위에 뛰어 올라가 현수막을 펼칠 때, 휠체어에서 내려와 ‘오체투지’를 하거나 휠체어로 ‘정상성의 세계’를 치받을 때, 그 현장을 자신의 눈으로 잘 기록할 사람을 찾습니다.

 

물론 기록만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기록과 함께 진보적 장애운동의 담론을 생산해내야 합니다. 자신의 언어로 그날의 현장을 읽어내는 근육을 함께 꾸준히 키워나갈 사람을 만나고 싶습니다.

 

비마이너는 언론사지만, 언론사이기만 한 곳은 아니며, 비마이너의 기자는 ‘기자-활동가’에 가깝습니다. 비마이너가 하는 기록과 담론 생산은 이 싸움에서 비마이너가 맡은 하나의 역할이기도 합니다.

 

장애 이슈에 대한 이해가 있고, 이 현장에서 오래 애정을 갖고 함께할 동료를 만나고 싶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립니다.


1. 모집 인원 : 1명

 

2. 1차 서류전형 제출서류

 

■ 자기소개서 - 사진, 학력 등이 포함된 기존 이력서 양식은 받지 않습니다. 다만 기본적인 인적사항(이름, 주소, 전화번호, 나이, 장애유무 등)을 자기소개서에 포함해 자유롭게 작성하면 됩니다. 연락받을 전화번호는 반드시 적어 주십시오.

■ 본인이 직접 작성한 글 2편 이상 - 글의 형식은 기사, 에세이, 서평, 논설 등 자유나, 1편 이상은 ‘장애’와 관련한 주제여야 합니다.

 

3. 서류 접수 기한 : 12월 24일(월)~31일(월)까지 (보내실 곳 : beminor@beminor.com, 메일로만 받음)

 

4. 2차 면접전형 :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합니다. 2019년 1월 4일(금) 전에 연락드리겠습니다.

 

5. 근무조건 : 4대 보험 적용. 급여 및 업무 등은 내부 규정에 따릅니다.

 

6. 비마이너 주소와 연락처
- 사무실 :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길 25, 유리빌딩 6층
- 사이트 : http://beminor.com
- 전화 : 02) 743-0420

올려 1 내려 0
비마이너 beminor@beminor.com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텔레그램 비마이너 구독하기 비마이너 paypal로 일시후원하기 새창으로열기 비마이너 정기후원하기 새창으로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국 장애인법 경험 통해 한국 장차법 효과적 활용 방안 모색한다 (2018-11-23 18:17:23)
세계인권선언 70주년 맞아 인권 그림 전시회 열린다 (2018-11-21 16:0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