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10638378

댓글 2 예비 베플
작성자
댓글숨기기
댓글이 없습니다.

시간순 | 추천순 | 반대순
THOMPSON 08.19 13:46
저는이 매체를 사용하여 대출을 제공함으로써 그의 약속을 이행 해 주신 Mr. texacan Greg Online 서비스에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저는 재정 상황에 갇혀 있었고 재정을 재건하고 청구서를 지불하고 사업을 시작해야했습니다. 개인 및 회사 조직의 다양한 대출 회사에서 대출을 받으려고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으며 대부분의 은행은 신용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이자율이 1 %이고 상환 계획 / 스케줄이 개선 된 온라인 대출을 확보하기 위해 회사에 연락해야하는 경우 texacangregloanfirm@gmail.com으로 이메일을 통해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삭제
0 0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lll 08.10 16:03
올해 2월부터 인권 분야에서 활동해 온 활동가인데, 구조적인 업무편중과 권위적이고 강압적인 조직 내 상하관계가 심하다고 느꼈습니다. 업무과중과 상사와의 갈등이 깊어지면서 침울해지고 신체기능이 저하되어 링겔을 세 번이나 맞았습니다. 저와 같은 생각을 다른 젊은 동료들도 하고 있지만, '활동가로서의 희생적 자세'에 대한 직장의 인식 및 권위적이고 강압적인 조직 내 상하관계("우리 조직에 노조가 생기는 악몽을 꿨다", "만약 자신과의 대화를 녹음하여 증거로 쓰는 거면 녹음을 꺼라, 내가 너를 어떻게 믿겠느냐"는 등의 발언)에 대해 아무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는 일은 사랑하지만, 이러한 직장의 분위기에 대한 불만이 있어 앞으로 얼마나 일할 수 있을지 모르겠고, 공공기관으로의 이직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삭제
0 0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1